오늘은 베가에서 시그니처 스튜디오 사용법부터,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레이저 각인까지 마치는
 
<베가 아이언2 나만의 시그니처 만들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어플로 쉽게 나만의 특별함을 담아보세요!

 

먼저, 베가 Apps Play에서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다운로드 합니다.

 

 

베가 시그니처 스튜디오 어플 첫화면 입니다.
시그니처 만들기, 보관함, 신청확인/변경을 확인할 수 있는 3개의 탭이 있답니다.
먼저 시그니처 만들기를 실행해야겠죠? 

 

 

시그니처 만들기를 클릭하면 직접꾸미기/패턴꾸미기/보관함보기가 있습니다.
직접꾸미기를 클릭하면 내가 원하는 텍스트/이모티콘들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 )

 

 

직접꾸미기를 클릭하면 맨 처음으로 나의 베가 아이언2가 무엇인지 묻습니다. 아시다시피 베가 아이언2 6가지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 골드컷/ 블랙 레드컷/ 블랙 실버컷/ 화이트 샤이니실버/ 화이트 샴페인골드/ 화이트 로즈핑크! 이렇게 6가지 색인데요. 이 중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언2의 색상을 고르시면 됩니다.

 

 

블랙실버컷을 선택한 후, 왼쪽 하단에 있는 연필기호와 스티커 기호가 있죠 ~
스마일기호인 스티커 누르면 아래 같은 귀여운 이모티콘들이 나온답니다.

 



 

스티커는 화면과 같이 4가지 컨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 참 앙증맞고 귀엽지 않나요?
 



왠 오징어가 있냐
? 라는 스티커가 귀여워서 선택해봤습니다. 스티커를 선택하면 180도 회전여부를 묻습니다.
 
 


회전하면 이런식으로 바뀐답니다
. 마음에 들지 않으면 X표를 누르시면 됩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UX/UI로 보여집니다.
 


이번에는 텍스트를 삽입해보았습니다
. 최고의 걸작 VEGA IRON2
 
 


연필표시를 누르면 텍스트 수정도 가능합니다
. 오른쪽 하단에 있는 오른쪽/왼쪽 버튼을 눌러 양쪽으로 나의 스마트폰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해봅니다.

 


직접 디자인하는 방법 외에도 여러 아티스트들이 직접 디자인 한 패턴들을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 이 패턴들이 좀더 세련되게 느껴져서 패턴으로 선택해보았습니다!
 


패턴들을 이리저리 적용해보고 미리보기를 누르면 각인 후의 모습이 나옵니다
!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상단오른쪽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어플내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선택하여 예약하면 됩니다.

 


디자인을 마치고 보관을 한 후
, 서비스 신청을 누르면 이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선택하고, 방문날짜를 클릭한 후,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됩니다. 예약도 참 간단하게 되어 있죠? ^^

 

 

예약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오전이라서 그런지 센터가 한산합니다.

 


접수를 한 후
, 조금 기다리니 예약확인과 함께 바로 각인에 들어갑니다. 먼저, 이름을 확인하여 이 문구가 맞는 지 컴퓨터로 확인시켜줍니다. 그리고 바로 레이저각인 시작!

 

 

보이시나요? 사진과 같이 불빛이 튀기면서 레이저 각인이 됩니다. 디자인도 다 되어 있기 때문에 5분에서 10분내에 바로 시그니처 각인이 가능하답니다.


 
동영상으로 한번 보세요 : )
 


각인을 마친 베가 아이언2 모습입니다.

복잡한 패턴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고 정교하게 작업이 되었네요.
 


베가아이언2의 수려한 옆태입니다. 금빛 테두리에 잘 어울리는 패턴이지 않나요?
 

 

손으로 들어올리고 찍은 사진입니다. 나만의 시그니처로 전 세계에 딱 하나뿐인 나만의 스마트폰을 만들어보세요.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나만의 매력적인 폰을 만들어보는 것 어떨까요?

 

이상으로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어플로 디자인하여 서비스센터 방문기까지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VEGA 오픈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