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 블루투스 키보드로 더욱 강력해지다.

+ Category : Smart 라이프 + Date : 2013. 5. 30. 11:38 + Author : 스카이 베가
+ URL :
http://skyvega.tistory.com/431


아무리 좋은 스마트폰이라도 오래도록 타자를 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등장한 것이 바로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오늘 베가 아이언과 함께 소개할 제품은 PBK-100이라는 모델로 베가 넘버6 키보드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오늘은 베가 아이언과 함께 합니다. 과연 이 블루투스 키보드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본격적인 사용기에 앞서 가볍게 제품에 대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는 집에서 사용하는 키보드와는 다릅니다. 보통 더 작고 가벼운 제품으로 휴대성이 강조가 되어서 나오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래서 오늘 함께하는 이 제품도 반으로 접히는 방식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반으로 접히는 모델이라 크기도 적당한 편입니다. 휴대성을 너무 강조하면 키의 크기가 작아져서 정작 사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드는 경우도 꽤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해당 제품은 키가 큼지막한 사이즈로 만들어져 있어서 누구나 사용하기 편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 기기와 연결을 하려는데 거치대가 존재하지 않는 모델을 사용하게 될 경우에는 어떻게 사용을 해야할지 난감한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에는 이렇게 한쪽에 거치대가 숨어 있다는 사실! 덕분에 거치대가 없는 제품도 쉽게 거치가 가능합니다. 때문에 따로 거치대를 들고 다닐 필요도 없고, 거치대가 달린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누구나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였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내가 사용하다가 친구에게 빌려주어도 쉽게 사용이 되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만 연결하면 다른 걱정은 없으니 말이죠. 아 이 키보드는 AAA 건전지를 배터리로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게 예비 전력(?)을 구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풀 매탈의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베가 아이언을 거치한 모습입니다. 베가 아이언은 언제 어디서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군요.거치대에 올려두고 각도 조절을 하면 됩니다. 각도는 어느 정도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한 각도로 설정을 하면 됩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사용을 해보기로 하겠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할 일은 베가 아이언에 연결하는 일입니다. 연결은 아주 간단합니다. 블루투스 키보드에 전원을 키고 베가 아이언의 설정 메뉴에서 블루투스를 ON으료 변경합니다. 그리고 페어링을 시키면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 준비는 끝입니다. 

 
사실 블루투스 키보드는 문서를 작성할 때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급한데 노트북도 타블렛도 없다면 내가 주어진 것은 스마트폰 하나! 그렇다면 문서 작성을 포기할 것인가? 노프라블럼~ 베가 아이언정도 되면 블루투스 키보드만 있다면 노트북 못지 않게 문서 작성 정도는 처리가 가능합니다. 물론 노트북처럼 작성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겠지만 적어도 만들 수는 있습니다. 간단한 메모장에서도 Ok입니다. 장문의 글을 메모를 해야되는 상황에서 빛을 볼 수 있겠죠?

 
인터넷도 OK입니다. 가볍게 검색하는 인터넷이 아니라 무언가 오래 찾아야 되는 상황이라면 자체 키보드는 아무리 편하게 제작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오타나 빠른 입력이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키보드라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죠? 그리고 단톡방(카카오톡단체방)에서 이야기를 계속 하게 될 때에도 블루투스 키보드는 유용합니다.

[##_http://vegablog.co.kr/script/powerEditor/pages/1C%7Ccfile27.uf@22493A3651A6BAF017E11E.jpg%7Cwidth="760"_##]

블루투스 키보드는 메일을 보내거나 SNS를 할때도 아주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실 키보드는 타자를 쳐야되는 환경에서 모두 편리합니다. 하지만 모니터 역할을 해주는 화면이 작거나 해상도가 별로라면 아쉬움이 많이 남겠죠. 하지만 베가 아이언이라면 5인치의 넓은 환경과 인셀 디스플레이(Hd,1280X720)의 사용으로 편리한 환경을 만들어 드립니다.


꼭 베가 아이언일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키보드는 여러분의 스마트 환경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 어 주는 스마트한 물건입니다. 물론 베가 아이언처럼 좋은 디스플레이를 가진 제품이라면 이러한 편리성이 더욱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주군가에게 선물을 해야하는 일이 생긴다면 블루투스 키보드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베가 아이언과 블루투스 키보드의 조합의 실생활 사용 예시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회의 시간에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회의 내용이 많을 때에는 사실 필기만으로는 어렵고, 키보드 없이 그냥 스마트폰에 기록하기도 불편합니다. 그리고 사실 딴짓을 하는 것 같아서 보기에도 안좋습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면 완전 스마트한 젠틀맨으로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이야~ 그건 또 머야? 라는 시선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남자 조금 스마트하다! 라는 느낌? 노트북이 없어서도 베가 아이언의 간지와 블루투스의 편리함이 만나면 기런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네요. 여러분도 학교에서 회사 등에서 멋지게 한번 사용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


VEGA 오픈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