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Cyber Pluszone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 이벤트
  • 트위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기
[기타] 명불허전 베가
    등록일 2013.09.01 조회 434

제 주변 사람들에게는 이런 얘기가 있습니다.

베가 휴대폰 사면 백이면 백 고장난다.

제가 슬라이드 투지 스카이폰을 시작해서

미라크 휴대폰, 베가 넘버 5, 그리고 베가 r3 이렇게 쭉 쓰고 있습니다.

우선 현재 사용중인 베가 r3의 문제점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휴대폰을 사고 전화가 안?습니다. 휴대폰의 가장 기초적이고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전화가 안?습니다.

그런데 베가에서 휴대폰에 문제가 있을 경우 2주?내로는 새 휴대폰으로

바꿔준다는 방침 덕분에 휴대폰을 새 기계로 받았습니다.

물론, 휴대폰을 새로 받는 그 순간 까지 저는 전화를 하지 못한다는

엄청난 피해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새 휴대폰으로 교환을 하고 만족감을

느끼던 찰나 전화를 처음으로 사용하게 되었는데 같은 증상이 반복되었습니다.

전화가 안되더군요. 

이번엔 새 휴대폰으로 교품이 불가능 하다고 서비스 센터로 직접 가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직접 서비스 센터로 찾아갔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교품기간이 지나서 원칙상으로는 불가능하나 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그때 아, 베가 휴대폰 사기를 잘했다. 서비스 잘해주는구나. 이런 어리석은 생각을 했습니다. 세번째 폰에서야 드디어 전화라는 기본적인 기능이 되는 스마트 폰을 산 후, 잘 사용했습니다. 그러던 찰나 제 불찰로 인하여 휴대폰을 한 차례 떨어뜨리게 되었는데 액정이 나가더군요. 제 불찰 확실하기에 저는 군소리 없이 서비스 센터로 찾아가 14만원 가까운 금액을 내고 수리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2주일 정도 ?을까요. 홀드 켜지지도 않고 꺼지지도 않는 휴대폰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휴대폰을 쓸때마다 옆에 있는 사람에게 카톡 한 통 보내달라고 하지 않으면 쓰지 못하였습니다. 사용 조차 마음 대로 할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루가 지난후 휴대폰 홀드가 다시 되길래 안심하고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홀드 버튼이 엄청나게 느린 반응 속도와 함께, 스스로, 혼자서 휴대폰 화면이 종료되었습니다. 물론 스스로 켜지기도 하였고요. 이것만 해도 엄청나게 많은 고장을 동반하는 좋지 못한 폰이라는 확신이 들어섭니다. 허나, 방금 전 집안 바닥에 높은 높이도 아닌 정말 높지 않은 높이에서 툭하고 떨어뜨리는 실수를 범했습니다. 가족들이 사용하는 휴대폰들, 더 높은 높이에서 몇번을 더 떨어뜨렷는데 문제 전혀 없더군요. 그런데 제 휴대폰이요? 이번엔 액정은 무사합니다. 그런데 휴대폰이 반 만 나옵니다. 다시 말해서 화면 반밖에 뜨지 않습니다. 스카이 휴대폰만 연달아 4번을 사용할 정도라면 스카이에 대한 상당한 애착이 있다고 보여지는데 이번 휴대폰으로 인하여 엄청난 실망을 하게되네요. 서비스 센터 또한 제가 오전 11시부터 정확히 전화 9통을 했는데 안받더군요. 주위에 베가 휴대폰은 무조건 고장난다, as가 별로다 하는 소문. 뼈저리게 느낍니다. 현재 휴대폰이 반만 나오는 상황입니다. 이 글에 답글 달아주시고 저에게 직접 연락주십시오. 기다리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VEGA Gift Pack 서비스 안내 (레이서2, S5)
다음글 LTE M (IM-A810S) 최신 SW(V.2.24) 관련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