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점] 불편한 고객에게 도움과 웃음을 드리는 행복 서비스 - 김은지 상담원

- 친절사원 선정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 제가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친절사원으로 선정되어서 너무 감사하고 힘든 업무중에 보람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더 고객님께 많은 도움을 드리려고 많이 배우고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 자신이 생각하는 CS 란?
→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해 드리는 게 고객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불편함만을 해결 해드리는게 아니라 그외의 도움을 드리고 웃음으로서 행복을 드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평소 나만의 친절 응대 노하우는 무엇입니까?
→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을 저의 가족이라 생각하고 응대합니다. 저의 가족들이 다른센터에 고객으로 갔을 경우 상담원이 인상을 쓰거나 불친절 했을 경우를 상상하면 너무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은 저의 가족이라 생각하고 최대한 많은 도움과 웃음을 드리려고 노력합니다.
- 고객이 바라는 Pluszone은 어떤 모습 일까요?
→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모든 직원이 웃음으로 반겨드리고 ,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드리는 것이 Pluszone의 모습인 것 같습니다.
- 내가 바라는 Pluszone은 어떤 모습 입니까?
→ 서비스센터는 고객님 방문이 적을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방문하셨던 고객님은 또다시 불편함을 겪고 방문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Pluszone의 모습입니다.
- 평소에 동료들이 생각하는 친절사원은 어떤 사람 입니까? (※ 최소 3분의 동료들에게 인터뷰 해주세요.)
→ 동료1 항상 밝고 모든일에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는 사람으로 센터에 분위기 메이커라고 생각합니다.
동료2 김은지상담원은 센터에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중 사용설명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귀찮을 법한 일들도 일일히 상담하는 세심한 배려가 고객님을 만족스럽게 하는 것 같습니다. 진정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겉모습이 아닌 우리 부모님처럼 생각하고 응대하는 모습을 볼때 배울점이 큰 상담원이라는 생각이 합니다.
[신도림점] 진솔한 대화로 경청하는 자세와 미소로 다가가는 서비스 - 류재승엔지니어

- 친절사원 선정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 제가 친절사원으로 선정될줄은 상상도 하지 못해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항상 늘 하던대로 했을 뿐인데 이렇게 친절사원으로 선정되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발전 할수 있게 저 스스로 노력하겠습니다.
- 자신이 생각하는 CS 란?
→ 제가 엔지니어 입장이지만 고객 입장에서 생각 했을때 엔지니어가 이렇게 서비스를 해줬으면 하는 바램을 제가 직접 하는것입니다. 고객이 있기에 회사가 있고 그렇기 때문에 제가 지금 이자리에 있을수 있다고 생각하며 항상 고객이 나이자 제가 고객이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서비스를 하는게 저의 CS라 생각합니다.
- 평소 나만의 친절 응대 노하우는 무엇입니까?
→ 먼저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빨리 캐치하는거라 생각합니다. 고객은 이걸 원하는데 다른걸 아무리 잘해줘봐야 아무 의미가 없기에 일단 고객과 진솔한 대화로 원하는 바를 빨리 캐치하여 고객을 만족 시켜드리는 서비스와 고객의 말씀에 귀기울여 경청할수 있는 자세로 항상 미소를 잃지 않으려는 마인드라 생각합니다.
- 고객이 바라는 Pluszone은 어떤 모습 일까요?
→ 고객님께서 Pluszone에 내방하는 대부분의 이유가 단말기 고장으로 불편함을 느끼고 수리해서 편안하게 쓸려고 하는 부분인데 현실은 상황과 사정이 많이 다릅니다. 오래 기다리거나, 증상이 확인되지 않 아 정확한 수리가 안되고, 자재가 없어서 당일 수리가 불가 하거나, Pluszone의 직원들의 불친절함이 느껴진다면 분명 고객은 불만족을 느끼게 될겁니다. 그 점을 우리 구성원들이 현명하게 대처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보여줄수 있도록 우리 모두 노력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 내가 바라는 Pluszone은 어떤 모습 입니까?
→ 스카이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님과 Pluszone 구성원 모두를 내 가족과 같이 생각하고, 화목한 분위기로 즐겁게 업무를 할수 있는 그런 곳이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그렇게 될려면 저부터 바뀌도록 노력 해야겠지만요 ^^;;
- 평소에 동료들이 생각하는 친절사원은 어떤 사람 입니까? (※ 최소 3분의 동료들에게 인터뷰 해주세요.)
→ 동료1 항상 분위기 메이커로서 힘든 동료들을 위해 웃음을 선사해 주시고 자기 자신을 희생해서 다른이를 위에 힘쓰는 정의로운 남자! 그런 사람입니다.
동료2 회사를위해 여자친구도 만들지 않고 회사일에만 열중하는 열정맨이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마음이 좀 아프네요 ... )
동료3 어떤 힘든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려고 애쓰고 고객을 위해 자기 시간도 버려가면서 데이터를 살려주려는 그런 모습을 보면, 아 나는 왜 저렇게까지 하지 않았지? 라는 생각을 느끼게 해주는 그런 멋진 사원 같아요. ^^
|